일상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후기(신청방법/검사방법/결과)

_Yonnie_ 2022. 1. 4. 13:00
728x90
반응형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이벤트 참여해 유전자 검사 해본 후기 편

 

얼마 전 뱅샐에서 30만원짜리 유전자 검사를 무료로 해준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너무 해보고 싶어서 빡센 경쟁률을 뚫고 신청해서 나도 해봤다ㅎㅎ

 

신청방법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는 뱅크샐러드 어플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건강 탭 > 유전자 검사 무료로 받기'를 클릭하고 오전 10시에 맞춰 '무료로 신청하기'로 신청하면 끝!!

경쟁이 쎄긴한데 그렇게 신청하기 어려운 정도는 아니다. 나는 2번 했었는데 2번 모두 성공했다.

 

 

 

유전자 검사 방법


 

유전자 검사 페이지에서 배송지를 잘 입력했다면 요렇게 유전자 검사 키트가 집으로 배달된다. 키트 안에는 타액을 넣을 통과 함께 설명서가 온다. 설명서대로 타액을 모아 통에 넣고, 함께 동봉되어있던 파랑색 약품과 함께 섞으면 끝이다. 키트는 다시 예쁘게 포장해 함께 온 봉투에 담고, 뱅크샐러드 어플에서 키트 수거 신청을 하면 모든 것이 끝난다.

 

그리고 2주 정도 기다리면 결과가 나온다!!

 

 

검사 결과


검사는 65가지 항목에 대해 결과가 나온다고 하고, 검사가 완료되면 뱅크샐러드 어플에서 알람을 준다.

 

결과가 나오면 먼저 이렇게 자신의 유전자 항목 중 가장 강한(?) 3가지 항목들을 볼 수 있다. 나는 비타민 D 농도가 가장 높게 나왔는데, 내가 집순이인 이유는 비타민D를 충전할 필요가 없어서 인가보다..ㅎ

 

그리고 근육의 지배자..?와 좋은 지방..? 이라는데 이건 잘 모르겠다. 이렇게 좋은 유전자를 안쓰고 있는건가ㅎㅎ;;

 

 

왼쪽은 나의 유전자 중 가장 상위의 것들, 오른쪽은 가장 하위의 것들이다. 이렇게 나의 유전자 중 강한 순서대로 볼 수 있어서 한눈에 파악이 쉽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유전율이라는 것도 있는데, 이 유전율이 낮으면 유전자를 갖고 있어도 영향을 미칠 확률이 그만큼 낮다는 것을 뜻한다. 참고해서 보면 좋다!

 

 

또, 이렇게 생활양식에 영향을 미치는 유전자 결과도 보여준다! 내가 아침형 인간에 쇼트 슬리퍼였다니.. 나는 나의 자연의 법칙을 거스르고 살고 있었다.. 저녁보다 아침을 더 좋아하긴 했지만..

 

새해도 되었고, 이참에 일찍 일어나는 습관좀 들여봐야겠다.

 

 

후기


내 돈주고는 안해봤을 것 같지만.. 이렇게 기회가 생겨 해보니 아주 흥미로웠다ㅋㅋ 나한테 어떤 유전자들이 있는지 알 수 있어서 재미있었다. 

 

그리고 내가 권유해서 언니도 해봤는데, 아예 동일하지는 않지만 상위에 있는 항목들이 어느정도 겹치는 것들이 많았다. 신기해..!!ㅋㅋㅋ 재미있는 경험이었고 아직 안해 본 사람들이 있다면 추천해주고 싶다. 이벤트가 언제 끝날지 모르니 하고 싶은 사람들은 빨리 신청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