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산동 카페 추천 / 남양주 카페 추천 - 다산 카페 Fave (페이브)

_Yonnie_ 2022. 2. 4. 18:55
728x90
반응형

남양주 다산 신도시 카페 추천☕️


연휴를 맞아 다산동으로 갔다
주변 카페를 찾던 중 가게된 종로서적 옆 카페 페이브!


위치는 다산 진건지구 현대아울렛 근처이다
종로서적 건물과 동일하고 종로서적과 같은 층에 있다
(종로 서적 안에 있지는 않음)



몰랐는데, 원래 맛있기로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인가보다
방배동에 본점을 두고있다


카페가 일단 예쁘다😍
자꾸 사진찍고 싶어지는 인테리어!


이건 입구 쪽
커피 음료와 베이커리 뿐만 아니라 캡슐커피와 티백에 든 커피도 함께 팔고 있다




원래 저 철판있는 자리쪽에 베이커리류가 진열되어있는 것 같은데,
나는 연휴에 가서 그런지 빵 종류가 많이 없었다😢
다른 후기들 보면 종류가 꽤 다양한 것 같다.


페이브 카페 내부 자리는 꽤 넉넉한 편이다
카페 자체가 그리 크지는 않은데,
테이블마다 간격이 좁지 않아서 답답한 느낌이 없고 좋다


카페가 통유리라서 오후 시간에는 햇빛이 사알짝 강렬할 수 있다..!

내가 갔을 때는 빨간날이었는데, 사람이 딱 적당히 있는 정도여서 예쁜 공간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 좋았다


내가 주문한 커피와 쿠키
흑백 아인슈페너 Ice (5,500) / 누룽지 디스크 (3,200)


흑백 아인슈페너가 페이브의 시그니쳐 메뉴라고 한다
일단 비주얼이.. 넘 예쁘구요...


마셨을 때 밀크폼과 커피의 조합이 완벽했다!
그런데 그냥 커피가 아니고 흑임자 맛이 난다고 생각했는데,
흑백 아인슈페너는 콜드브루와 카카오가 들어간다고 한다. 흑임자는 없었다ㅎ


그리고 베이커리류에서 골랐던 누룽지 디스크!
위에 커스타드 크림이 있고,
아래 쿠키는 바삭한 쿠키가 아닌 누룽지처럼 쫀득한 쿠키이다.
달달하고 맛있었고 누룽지라는 이름답게 쫀득한 식감이있었다.

이건 엄마가 주문한
카페 라떼 Hot (4,500) / 미스터리 플레넷 (5,500)


미스터리 플레넷은 브라우니 안에 백앙금이 들어있는
페이브의 또 다른 흑백 메뉴라고 한다.

브라우니가 너무 달면 백앙금도 달아서 투머치일 것 같았는데,
브라우니가 그렇게 달지않아 좋았다.
우리 엄마 취향👩🏻


베이커리와 커피 모두 넘 맛있었는데,
내가 골랐던 베이커리류들은 달달해서
아메리카노랑도 어울릴 것 같다.

그래도 흑백 아인슈페너는 꼭 먹어봐야한다ㅎ
시그니쳐답게 특이하고 맛있는 맛!


다음에는 아메리카노도 먹어봐야지😊
집 근처라서 자주 갈 것 같고
바로 옆에 종로서적도 있어서 동네 산책겸 들르기 좋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랑도 가까워서 아울렛 갔다가 베이커리 구경하러 들르기도 좋은 카페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