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런데이 30분 달리기 8주 완료!

_Yonnie_ 2020. 11. 9. 00:33
728x90
반응형



친구에게 추천받아 8월부터 시작했던 런데이 30분 달리기 8주코스를 지지난주에 드디어 완료했다!!!


물론 8주만에 끝내진 못했지만 PT랑 병행했으니 나름 선빵했다고 생각..^^


 

 

 


이렇게 도장이 꽉꽉 찍힌 것을 보니 아주 뿌듯하다ㅎㅎ


 

 

 

 

초반엔 일주일에 3번 중간부터는 2번 마지막에는 일주일에 한번... 점점.. 줄어가고 있다..

평일엔 야근하고 피티하고 달리기가 쉽지않다ㅜㅜ
일주일에 한번은 필수고 두번은 목표로 지속해야지!!


런데이하기 전에는 유튜브에서 인터벌 러닝 30분짜리 틀어놓고 한달정도 했었는데, 진짜.. 런데이만큼 좋은거 없다.. 다들 런데이하세요!!

일단 언제뛰어야될지, 언제 쉬어야될지 단계별로 알려주는 것이 너무 좋고 맨 처음에는 TMT 같았던 성우분 목소리도 달리다보면 더 힘이 나는 느낌이 들었다.

포기하지 마쉐요!!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ㅋㅋㅋㅋ 지루하지않아서 좋다.

원래 저질체력에 달리기랑은 담쌓고 살던 내가 30분이나 뛰는게 가능하게될지 몰랐다. 걷는거는 좋아해서 많이 걸었어도 달릴 일은 없었는데..

걷는걷도 물론 좋지만 달릴때도 잡생각 안나고 기분 좋아져서 좋다ㅎㅎ 새로운 취미 하나 생겼다.

그리고 무엇보다 체력이 확실히 좋아졌다!! 숨도 깊이 쉬게되서 가슴 답답하던 느낌이 사라진 기분? 달리기로 살이 엄청 빠지고 한건 아니지만 몸도 건강해진 것 같다.

이래서 다들 운동을 하는구나.
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8주 코스 끝나고 능력향상 2주 코스에 돌입!! 페이스도 점점 줄여봐야겠다.



 

런데이 하면서 만난 하늘들 사진으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