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제주도 여행](5) 성산일출봉 근처 카페&기념품 샵 - 김만복 김밥

_Yonnie_ 2022. 1. 24. 22:11
728x90
반응형


제주도 여행 3일차(2)🍊
성산일출봉 뷰 카페 아뽀밍고 - 기념품 샵 제주아이 - 김반복 김밥

22.01.21-22.01.25


광치기 해변을 지나 원래는 성산일출봉을 올라갈 계획이었지만 제주도의 휘황찬란한 바람에 정신을 못차리고 성산일출봉 뷰가 있는 카페로 방향을 틀었다.
포기가 빠른 타입…

아뽀밍고라는 카페였는데, 성산일출봉 뷰에다가.. 깔끔+깨끗했다.


사장님이 요런 장식품 모으는 것을 좋아하시는지 예쁜 친구들이 많았다😍


카페의 세면이 거의 창문인데, 다 바다가 보인다!
의자가 앉아있기 편한 의자는 아니었지만 예쁜 의자였다.


우리는 성산일출봉이 요렇게 보이는 곳에 자리잡았다.
딸기라떼 + 청귤차 + 카페라떼를 시켜멋었는데 딸기라떼 역시 넘 맛있었다ㅎㅎ

성산일출봉이 잘 보였기 때문에 성산일출봉 오르기를 포기한 세사람의 잘한 선택이었다ㅋㅋㅋ


카페 뒷쪽길이 올레길 코스인듯했는데 굴곡진 현무암 돌담이 아기자기하고 예뻤다.




돌담길을 지나 제주 I 라는 기념품 샵으로 향했다.
성산일출봉 입구 근처에 있다! 살짝 숨어있는데 요렇게 예쁜 깃발이 안내해준다.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것인진 모르겠지만 수제 장식품들이 한가득이다…💕

너무 예뻐서 다 사고 싶었으나 내 텅장을 생각해서 참았다.


제주도 느낌나는 술이랑 담금주 세트도 판다!
한라봉 뱅쇼 특이해서 살까 고민하다가 담금주 세트로 구매했다ㅎㅎ

제주도에서 많이 파는 과자들도 있어서 지인 선물을 사러 들리기 좋을듯하다


제주 아이에 사는 이 집 댕댕이 같은데…
너무 귀엽다…. 아가야… 흑흑..
기념품샵 안쪽에 냥이 한마리도 있었는데 못찍었다.




광치기해변과 성산일출봉 사이에 김만복 김밥집이 있길래 저녁으로 구매했다.




포장한 김밥은 숙소에 와서 쉬다가 먹었다.
김밥은 솔직하게 특별히 맛있는 맛은 아니었고 그냥 예상했던 맛이었다. 후기에 오징어 무침이랑 꼭 같이 사라고 해서 같이 샀는데, 이유를 알 것 같다. 오징어 무침 필수…



그냥 김밥만 먹으면 좀 심심할 것 같고, 무엇보다 오징어 무침이 생각보다 맛있다ㅋㅋㅋ



정신없는 바람에 시달린 3일차…
5시쯤 일찍 일정 마무리!!

슬프게도 이제 집에 돌아가는 일만 남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