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패브릭 포터리 컵앤소서 / 홈카페 컵, 머그잔 추천

_Yonnie_ 2022. 2. 6. 01:08
728x90
반응형

 

 

FABRIK POTTERY cup & saucer 리뷰☕️

 

 

 

 

얼마전 생일선물로 친구에게 아주 예쁜 머그잔을 선물받았다.

바로 패브릭 포터리 컵앤소서!

 

집순이를 나를 위한 친구의 맞춤형 선물

나의 홈 카페를 한층 감성가득하게 만들어줄 센스있는 커피잔 세트이다

 

 

 

 

포장은 이렇게 감성가득한 상자에 담겨져있다.

상자부터 심플하고 너무 예쁘다😊

 

 

 

 

 

상자를 열었더니 이렇게 사랑스러운 핑크+아이보리 색상의 커피잔이 보인다

요리보고 저리 봐도 예쁘다

 

이거 완전 인스타 감성 컵 아니냐구

 

 

 

 

색 조합이 미쳤다

 

 

 

 

상자에 들어있는 카드를 열어보니 

요렇게 예쁘게 제품 주의사항과 브랜드 소개가 담겨있다

 

패브릭포터리는 시애틀에서 시작한 브랜드라고 한다.

시애틀의 감성인가...

 

괜히 더 예뻐보인다

 

 

 

컵과 찻잔을 꺼냈을때는 이런 모습이다

보이는 것 처럼 손잡이 부분에 포인트가 있다

 

색도 색이지만 저 손잡이가 한층 감성을 업 시켜주는 것 같다

그리고 컵이 되게 묵직하고 견고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든다

 

 

 

 

 

아래는 찻잔과 컵 모두 같은 마크가 있는데,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다. 

 

브랜드의 로고인건가ㅎㅎ

 

 

 

 

컵이 너무 예뻐서 괜히 다른 애들이랑 같이 찍어봤다ㅎㅎ

 

찻잔이랑 컵이랑 꼭 라인따라 색을 맞춰줘야할 것 같은 그런 느낌

 

 

 

 

 

커피를 따라 먹어봤는데

괜히 더 맛있는 것 같다.

 

홈 카페 분위기 살리기에 제격이다!

센스쟁이 내 친구 고마워ㅎㅎ

 

 

 

 

728x90
반응형